본문 바로가기

간단독서목록

2018년 11월 독서목록

11/1 내 신부가 이럴 리 없어 (자베트, 인앤아웃)
soso 뽕빨물이라고 하기엔 부족하고 개그물이라고 하기엔 개그가 내 취향에 안맞고....미묘...다정호구공 좋아하시면 괜춘할 것 같은데 수 혼자 삽질하는 타입이라...움.

11/2 고스트 블루스 (미스만다린, 프리즘)
好! 호러비엘로 괜춘함. 딱 내가 좋아하는 공수조합임.
신작소식이 없어서 좀 아쉬운 작가님임 ㅠㅠ

11/3 긱 인 더 핑크 (황곰, 벨노블)
好! 또라이 공이 보고 싶어서 재탕함.

11/4 백화난만 (황곰, 벨노블)
好! 역시 재탕임. 재밌숨. 내가 딱 좋아하는 전개임. 군더더기 없고 깔끔하고.

11/5 적해도 (차교, 시크노블)
好好! 언모럴 건드리는 건 이 작가님 따라올 사람 없다고 생각함.
그것때문에 취향이 갈릴지도 모르지만 이매가 순진하기만 한 사람도 아니고
기사장이 악인중의 악인인데 이매한테만 다정한 것도....난 좋아함.

11/6 사신 카이드 (서텔, 폴링인북스)
好好! 모험의 비중이 높지만 겜비엘쪽에서는 수작임.
연재때 언제 완결나나 고심했던 기억잌ㅋㅋㅋ

11/7 전독시 (판타지)
好! 무료이벤트로 풀린 50화까지 읽음. 말이 必要韓紙?
이미 홀라당 넘어갔고 지금 연재로 살까 이북 나오면 살까 고민하는 단계임
연재로 사는 것두 나쁘지 않지만 맨 뒤의 목차 계속 보는 게 짜증남.

11/8 48시간 (박지연, 북극여우)
好! 웹툰 작가님 작품이라 크게 기대는 안하고 읽었는데 재밌게 봤슴!
만화 그리시는 분들이 글을 쓰면 그 특유의...느낌이(모라고 설명해야 할지 모름) 있는데
생각보다 없구 잘 쓴 한편의 비엘본 느낌!
자동차가 많이 나와서 만화로 그리면 피곤하겠다 생각은 함 ㅋㅋㅋㅋ 공이 백ㅈㅈ

11/9 스노우볼 트리 (금자개, 고렘팩토리)
好好! 감금물 플로우길래 신개념농촌감금물 보고 싶어서 재탕함 ㅋ ㅋ ㅋㅋㅋ ㅋㅋㅋㅋ ㅋㅋㅋㅋㅋ 약은 팔아야 맛있죠 냠냠

11/10 몸의 기억 (호박곰, 피플앤스토리)
好! 이벤트로 득템! 와...........써주기만 하세효.....통장 드리겠숩니다

11/11 내 짝 (두부달걀, 블리뉴)
好! 저는 이 작가님의 공수 커플의 그 미묘한 섹텐을 매우 좋아합니다😊

11/12 가라앉은 세계 (xana, 블루핑)
好! 회귀물입니다. 병약수는 소중하죵.
작가님 소식도 없고 이 책은 이제 못구해서 아쉽네요...ㅂㄿ ㅇㅅㅇ)ㅗ

11/13 독니 (미키(차교), 블루핑)
好!  갑자기 고요한씨 보고 싶어서. 요한씨도 참 역사에 길이 남을 잘 길들여진 싸패(._.)
글고보니 역시 절판이라 참 아쉽긴 한데 재발간 되길 기원합니다 ㅠㅠ 
그리고 제가 드물게 리디 리뷰를 남겼었는데요...
"제가 정말 좋아하는 작품인데요 햄스터 로고 개짜증나요"
이런 뉘앙스였던듯...

11/14 러브 비니스 섀도 (원영, 이클립스)
好에 가까운 SOSO(뭔말인지 지금 쓰면서도 고민하지만 여튼 대충 이런 뉘앙스)
질질 끄는 전개가 없어서인지 저번에 읽은 같은 작가님의 동양품 작품보다
무난하게 읽었습니다.

11/15 미인애환 (시라즈, 이클립스)
好! 근데 호불호 클 것 같음. 엔딩에서 멘탈 좀 깨진다.
그동안 주식은 거진 다 성공했는데 이 작품은 실패했숨.
엔딩은 정말 백지영 "사랑 안해" 틀어놓으면 딱임.
근데 재밌게 봤슴ㅋㅋㅋㅋ
배경은 중세분위기의 판타진데 사실 현실 삼각관계라면
이런 엔딩 나기 딱 좋지 않습니까.

11/16 워크 온 더 워터 (장목단, 비욘드)
好好!!! 말이 必要韓紙. 사실 포르노 업계쪽 소재는 그닥 좋아하지 않는데......
취향이 하나 더 뽀샤졌다랄까.

11/17 패션 (유우지, 더클북컴퍼니)
好好!!! 말이 必要韓紙222
재탕인데 세부요소 다 까묵어서 새로 읽는 느낌.
신루X태의면 떡대수 진리교 트친들이 참 좋아했을....음

11/18 Salty & Sweet (팀S&S,팀S&S) / 보이즈 러브(독액, 서울미디어코믹스)
好! 사실 이틀 연속 장편을 주르륵 읽어서 기력이 빠졌다랄까.
둘 다 잼게 봤숩니다.
특히 SS는 수가 돈지랄 하는게 넘 좋았엉...취향이양

11/19 리메이크 (머랭, 피아체)
好! 시작은 책빙의구요...원래 저랑 솔메가 책빙의 차원이동 회귀 참 좋아하는...
전 악역이 장렬하게 ㅈㄹ하다가 장렬하게 망하는 걸 좋아하는 편이라
살짝 아쉬웠지만 재밌게 읽었습니다.

11/20 나의 낭만적인 적 (진램, 피아체)
好好!!!! 정말 재밌게 봤습니다. 태호랑 연우 보는 것도 즐거웠고
차기작 힌트 나오는 것도 재밌었고...
읽으면서 느낀게 독특한 문체는 유지하면서 더 존잼되셨엉.
현민이가 귀엽고 귀여웠지...

11/21 어른의 연애 (긴밤, 덕녁)
好! 재밌게 봤습니다. 내가 좋아하는 깔끔하게 떨어지는 글.
술 마시고 전화 문자 날린 대목에서는 나 혼자 비명지름 ㅋㅋㅋㅋㅋㅋ

11/22 친애하는 호러에게 (오믈랫, 비욘드)
好! 작가님의 소나무취향은 정말 대단하고돜ㅋㅋㅋㅋ
아니 취향빼고 다 발전하셔서 읽는 내내 광대웃음이 흘러넘쳤슴.

11/23 라푼젤 콤플렉스 (포슬포슬, 이색)
好! 스폰받는모델공X재벌수
자기 이쁜 건 알아서 십분 이용해먹는 공이 좋았습니닼ㅋㅋㅋ
단편으로 깔끔히 떨어지는 것도 글코 알차고 재밌게 본 듯

11/24 파지 (조도차, 비욘드)
好! 보고싶다 노래를 불렀는데 재밌게 봣습죠.
한발자국만 더 가면 민폐급이었지만 총기있고 강한 수도 좋았고 개수작공도 좋았곸ㅋㅋ
전 공이 더 좋았는데 얘가 내숭만렙이기 때문이었습니다.
모험물? 좋아하시면 보세얍. 전 정말 재밌게 봣슴다.

11/25 에움길 (샤샤슈슈, 비욘드)
好! 역키잡은 진리죠. 공 어렸을때 넘나 아쉬웟고
사춘기 때는 뭔가 얘가 왜 저렇게 반항인지 알 것 같아서 엄마미소 흠뻑

11/26 사소한 안달 (옴뭉, 비터애플)
好! 공시점입니다.
근데 공이 정신 사나운 놈이라 초반에 볼 때는 정말 정신 없어욬ㅋㅋㅋㅋ
보면서 느낀 단점인 듯. 근데 적극적으로 나서는 수도 좋았곸ㅋㅋㅋㅋㅋㅋ
공이 비글인 것도 좋았곸ㅋㅋㅋㅋ 머 그렇습니다.
초반 시끄러운 것만 잘 극복하실 수 있다면 추천

11/27 찔레나무 관, 흰 까마귀 (해위, 피아체)
好! 아니 작가님이 왠 판타지 사건물을 하시지 했는데
사실은 해위님 전공을 하셨던 거였어._. 이걸로 통수치시다니.
읽다보면 의뭉스러워졌던 부분이 풀려가면서 재미가 파워업됩니다.

11/28 그리고 두 사람은 (앤쵸비, 블랙아웃)
好! 이공일수물인데...초반 굴림수 파트 괴로워서
아껴뒀다가 기회봐서 읽었습니다. 재미있게 쑥쑥 읽었어요.
깔끔하고 템포도 적당하고....결말이 맘에 듬.
찌질이에게는 찌질한 결말을 ㅇㅈㅇ)9

11/29 슈가 워터 (새벽바람, 비하인드)
好! 약간 호불호 갈릴 소재예요. 애인의 아들과 사랑에 빠졌네...
집착공 조아하시는 분께 추천드립니다.
나이차 많이 나는 연하공X연상수 임다.

11/30 사디스트의 애인이 되는 방법 (열락, 프리즘)
好! 아무 정보도 없이 읽었는데 오호...했던?
제목이나 소개나 SM기대하고 가면 엇...흠....소리가 나올 것 같구요.
집요하게 나오는 건 스팽킹. 이공일수입니다?? (약)인모픽임다.
줄거리는 무난하게 흘러가는데 (약)인모픽임다? 어쨌든 (약)인모픽임다??